
No.191 해너츠
타입 : 풀
최초 등장 버전 : 금·은
최신 등장 버전 : 스칼렛·바이올렛

타입 : 풀
최초 등장 버전 : 금·은
최신 등장 버전 : 스칼렛·바이올렛
습득 유형 :
굉장한 기세로 상대에게 부딪쳐 공격한다. 자신도 조금 데미지를 입는다.
목숨을 걸고 상대에게 돌진하여 공격을 한다. 자신도 상당한 데미지를 입는다.
1턴째에 빛을 가득 모아 2턴째에 빛의 다발을 발사하여 공격한다.
5턴 동안 이상한 장막을 쳐서 상대로부터 받는 특수공격의 데미지를 약하게 한다.
2턴 동안 계속 잠잔다. 자신의 HP와 상태 이상을 모두 회복한다.
자신의 HP를 조금 깎아서 분신을 만든다. 분신은 자신의 대타가 된다.
기술을 쓰는 포켓몬이 고스트타입일 때와 그 이외의 타입일 때는 효과가 다르다.
상대의 공격을 전혀 받지 않는다. 연속으로 쓰면 실패하기 쉽다.
양분을 흡수하여 공격한다. 입힌 데미지의 절반에 해당하는 HP를 회복할 수 있다.
공격을 받아도 HP를 반드시 1만큼은 남긴다. 연속으로 쓰면 실패하기 쉽다.
자신이 배운 기술 중 하나를 무작위로 날린다. 자신이 잠들어 있을 때만 쓸 수 있다.
상대에게 앵콜시킨 기술을 3번 연속으로 쓰게 한다.
5턴 동안 비를 내리게 해서 물타입 기술의 위력을 올린다. 불꽃타입의 위력은 떨어진다.
5턴 동안 햇살을 강하게 해서 불꽃타입 기술의 위력을 올린다. 물타입의 위력은 떨어진다.
자신이 독, 마비, 화상 상태일 때 날리면 기술의 위력이 2배가 된다.
동료를 돕는다. 도움받은 포켓몬이 쓰는 기술의 위력은 여느 때보다 커진다.
상대의 HP가 자신의 HP와 같아지도록 데미지를 준다.
사용했을 때의 날씨에 따라서 기술 타입과 위력이 바뀐다.
씨앗을 기세 좋게 상대에게 발사하여 공격한다. 2-5회 동안 연속으로 쓴다.
상대를 추적하는 이상한 잎사귀를 흩뿌린다. 공격은 반드시 명중한다.
단단한 껍질을 가지고 있는 큰 씨앗을 위에서 힘껏 내던져 상대를 공격한다.
자연으로부터 모은 생명의 힘을 발사한다. 상대의 특수방어를 떨어뜨릴 때가 있다.
상대의 발밑에 대지의 힘을 방출한다. 상대의 특수방어를 떨어뜨릴 때가 있다.
뾰족한 잎사귀로 상대에게 돌풍을 일으킨다. 사용하면 반동으로 자신의 특수공격이 크게 떨어진다.
풀을 휘감아서 상대를 쓰러뜨린다. 상대가 무거울수록 위력이 올라간다.
5턴 동안 그래스필드로 만든다. 땅에 있으면 매 턴 회복한다. 풀타입의 위력이 올라간다.
테라스탈 중이면 테라스탈타입의 에너지를 방출해서 공격한다. 공격과 특수공격을 비교해서 높은 쪽으로 대미지를 준다. 스텔라 타입인 경우, 상대가 테라스탈 중이라면 큰 데미지를 줄 수 있으며 사용 후 공격과 특수공격이 내려간다
풀숲에서 튀어나오듯이 공격한다. 경쾌한 발재간으로 자신의 스피드를 올린다.